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생활 정보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by 꿈나무 Riha 2022. 1. 30.
반응형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가 잊히지 않아 재 방송 및 본방 사수 못할 때 챙기고 싶은 다시 보기가 있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드라마를 회원가입없이 가능한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알아봤는데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알아두실 점이 있어요. 

무료보기 이용하실 때는 드라마 본방이 끝났으니 재방을 바로 볼 수 없습니다. 

 

최소 1일에서 3주 지나야 무료보기가 가능한 드라마가 있고, 사이트마다 다른 점을 참고하셔야 해요

 

(Ee. 어떤 드라마는 3일 후면 무료보기 가능하거나 어떤 드라마는 2주후면 무료보기 가능한 드라마마다 무료보기 가능한 시기가 다릅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없이 무료드라마 보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KBS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KBS 드라마는 현재 방영되고 있거나 인기 있는 드라마는 바로 볼 수 없는 아쉬움이 큽니다.

 

드라마마다 본방 끝나고 무료보기 가능한 드라마가 다 다르기 때문에 눌러보시고 언제 볼 수 있는지 확인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종영 했으나 종영된 못 봤던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을 때는 언제든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안 가거나 하루가 길게 느껴질 때 이 순간을 피하고 싶을 때, 심심할 때 종영된 드라마도 재밌는 드라마가 있어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추천드립니다.

 

KBS 사이트 바로가기

 

KBS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회원 가입 없이 종영된 예능 드라마 시사프로그램은 무료로 언제든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를 클릭하시면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가 소개되는데요

 

관심 있는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본방 후 몇 주 후에 무료보기 가능하다고 뜹니다. 

 

현재 방영 진행되고 있는 "국가대표 와이프"를 눌러보았습니다. 그런데 3일전 방송된 드라마인데 눌러보니 무료보기가 가능하네요.

 

옆에 있는 "연모"도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2일전 방송된 드라마지만, 3주 후에 무료보기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드라마마다 본방 후 언제 무료보기 가능한지 나오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최근 드라마는 바로 볼 수 없지만 종영된 드라마도 나쁘지 않아 스마트폰으로도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영상 화질도 나쁜편은 아닙니다. 

 

KBS 드라마 공식 사이트 - 드라마 -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인기 있는 종영 드라마 배너가 보입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KBS 종영된 카테고리로 이동이 됩니다.

 

그러면 예능, 시사교양, 드라마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언제든 바로 볼 수 있는 종영된 프로그램들이지요. 

 

오른쪽에 "전체" 보이나요? 눌러보시면 연도별로 찾을 수 있어 좋습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SBS 드라마 다시 보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드라마를 볼 수 있으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한정이 되어 있습니다.

 

무료 클릭하시고 들어가면 전체 장르를 눌러서 '드라마'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많지 않은 점과 최신 드라마는 없고 오래전 인기 있던 드라마는 볼 수 있습니다. 

 

SBS 사이트 바로가기

 

 

두 번째 방법은 SBS VOD 사이트입니다. 

SBS VOD 들어가 보니 '무료'라고 찾기 쉽게 되어있네요.

 

광고를 조금만 시청을 하면 410건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배너 오른쪽 상단에 'FREE(무료)' 표시되는 것도 보입니다.

 

SBS VOD 바로가기

 

보고 싶은 드라마를 골라 회차를 클릭하시면 광고가 바로 나오는데요.

 

5초 지나면 SKIP 눌러주시고 광고가 끝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화질은 나쁜 편이 아닙니다.

좋은 화질을 원하시면 월정액 이용료를 내시고 감상하시는 게 좋습니다. (광고가 나올 때는 커피타임을^-^)

 

웨이브 다시보기 사이트

웨이브 사이트는 지상파 3사SKT 통신사 합작으로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지상파와 라이브채널, VOD, 드라마,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AVVE(웨이브) 바로가기

 

웨이브는 회원가입 가입을 해야 합니다.

 

완전히 무료는 아니며, 첫 달 1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권 업그레이드와 웨이브 코시 캐시백 이벤으로 3개월까지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언제든 해약이 가능하기에 추천드립니다.

 

단 3개월이 끝나면 해약하고 가족이나 지인으로 가입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다시 보기 무료사이트를 3군데 소개해드렸습니다.

 

무료 드라마 재미있게 소소하고 무료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내용이 공감이 되시면 하트(공감)와 댓글을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